주차 가능한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카페 추천

제주도에서 멋진 사진을 남기고 싶으십니까? 저는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를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은 제주항공 5분 거리에 위치한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를 소개하고 주차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카페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도두동_무지개해안도로_카페_주차
도두동_무지개해안도로_카페_주차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소개

무지개 해안도로는 제주공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 첫날이나 여행 마지막날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높고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무지개색 돌담은 많은 여행객분들이 찾는 유명 포토존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 마침, 하늘도 파랗고 구름도 뭉게뭉게 피어올라 너무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이 곳은 애초에 여행 계획에 없던 곳이었지만 우연히 길을 지나다 너무 아름다운 풍경에 저절로 발걸음이 멈춘 곳이기도 합니다.

제주도를 떠난 지금도 다시금 생각이 많이 나는 곳입니다.



주차 가능한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카페 추천

카페 이름: 무인카페 빅토리아
카페 주소: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268
주차 요금: 무료


우연히 들른 카페지만 너무 마음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무인카페보니 이제부터 양심껏 움직여야 합니다. 한 켠에는 카드결제기가 있습니다. 메뉴판에 요금을 확인하고 카드결제기에 직접 금액을 입력하고 결제를 합니다. 결제가 끝났으면 커피자동머신을 이용해서 커피를 직접 내려 먹습니다.

매장 컵을 이용하면 직접 설거지까지 해야한다고 하는데, 저는 테이크아웃잔을 이용했습니다.

빅토리아 카페는 2층도 있습니다. 1층에서 풍경을 보느라 올라가보지는 못했지만 내부 공간도 굉장히 넓고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음료 가격도 저렴할 뿐 아니라 가게 바로 앞에 주차도 가능했습니다.
무지개해안도로를 산책하다 중간에 들러도 좋고 산책하기 전 커피 한잔 들고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 곳에 오니 심적으로 여유가 많이 느껴졌습니다. 아무리 여행이라지만 이곳저곳 들리고 챙기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이 곳에서 만큼은 잠시 동안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창문 너머로 보이는 무지개 돌담과 바다 그리고 하늘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사진을 통해서 그 당시의 기분을 다시 느껴봅니다.

무인카페 빅토리아,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결론

오늘은 제주도의 멋진 해안도로를 감상할 수 있는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곳에 주차를 하고 산책도 가능하며 무엇보다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곳입니다. 두번,세번 추천드리며 이상 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