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더비비스 제주, 가성비 좋은 전객실 오션뷰 숙소 후기

더비비스 제주는 전객실이 바다와 일출 일몰을 볼 수 있는 오션뷰를 가지고 있고 무엇보다 저렴한 숙박비용이 가장 큰 장점인 숙소입니다. 제주도 서귀포 “더비비스 제주”에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더비비스 제주 숙소 예약하기

더비비스제주_여기어때_예약
더비비스제주_여기어때_예약

여기어때 앱을 이용해서 더비비스 제주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8월 성수기 였음에도 1박에 7만원 정도에 총 2박 일정으로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여기어때 앱을 이용할 경우 토스페이를 통해서 결제하시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4시에 여기어때->토스페이 결제를 하시면 선착순에 한하여 10% 할인 (최대 1만원)까지 추가로 할인이 가능했습니다.



더비비스 제주 숙소 위치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760 더비비스제주
연락처: 064-739-4114
입실시간: 15:00
퇴실시간: 11:00

더비비스 제주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천지연폭포, 제주올레길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있있습니다. 또한 제주도 중문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명소들과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비비스 제주 가는 방법

차량을 이용하실 경우, 네비에 더비비스 제주를 검색하거나 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길찾기를 통해 더비비스로 길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비비스 지도열기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제주공항 5번 게이트에서 600번 리무진 버스를 탑승하신 후 “켄싱턴 리조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버스에서 하차한 후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오시면 더비비스제주가 위치해 있습니다.



더비비스 제주 이용후기

더비비스_전경
더비비스_전경

더비비스 제주에 도착했습니다. 더비비스는 지하 1개층까지 총 3개층이 있습니다. 주차장은 전기차 전용 자리까지 포함하면 총 7대 정도를 주차할 수 있었고 주차장이 꽉찼을 때는 건물 앞에 노상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더비비스_이용안내
더비비스_이용안내

더비비스 제주 숙박 이용에 대한 간단한 메뉴얼이 적혀있습니다. 입실시간과 퇴실시간 그리고 숙소 이용시 주의사항등에 대하여 직원분의 안내를 받습니다.

더비비스 제주는 오후 3시부터 입실이 가능하며 퇴실은 익일 오전 11시까지 입니다. 저희는 연박이라 이틀 뒤에 퇴실 할거기 때문에 다음날 외출시 사용한 수건을 카운터에 반납하고 새 수건을 받아가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숙소 내 흡연은 금지되고 흡연장은 건물 입구 계단앞쪽에 위치한 곳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흡연 적발시 20만원 비용을 부과합니다.)

더비비스_지하
더비비스_지하

더비비스 지하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입실시 받은 쿠폰으로 1인당 아메리카노 한잔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비비스_숙소_내부
더비비스_숙소_내부

숙소 2층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창 밖으로는 바다와 범섬이 보이는 멋진 오션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1층 보다는 2층이 뷰는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에어컨도 잘 나오고 무엇보다 저희 맘에 쏙 들었던것은 화장실 내부가 꽤 넓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간혹 좋은 호텔을 가도 화장실이 좁은 경우가 있어서 답답함을 많이 느꼈었는데 더비비스 화장실은 넓은 편에 속했습니다.

화장실에는 수건, 샴푸, 바디샴푸, 비누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치약, 칫솔, 폼클렌징 등의 기본 세면도구는 별도로 가져오셔야 합니다.

숙소와 편의점이 거리가 있는 경우 차를 끌고 가는 경우도 있는데 옆 건물 도보 1분 거리에 GS편의점이 위치하고 있어서 편의점 이용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24시간 영업이라고는 하는데 제가 새벽에 가보니 그 시간대에는 문을 닫았었으니 이용에 참고바라겠습니다.

더비비스_비오는날
더비비스_비오는날

이튿날 이른 아침 창밖을 보니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다행히 금방 비가 그쳐서 일정을 치르는데 큰 차질은 없었습니다.



마치며

근사한 룸 내부를 원하신다면 더비비스 제주는 좋은 선택이 아닐 수 있지만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으신다면 더비비스 제주가 좋은 선택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호텔급의 룸컨디션은 아니지만 멋진 뷰와 저렴한 숙박비용에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던 숙소였습니다.